최종편집 : 2024-04-23 19:02 (화)
트와이스(TWICE),'MORE & MORE' MV 트레일러 공개··· 6월 1일 공개
트와이스(TWICE),'MORE & MORE' MV 트레일러 공개··· 6월 1일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5.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통해 동화 속 공주님 같은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신곡 'MORE & MORE'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홉 멤버들은 파란 나비가 날아다니고, 토끼가 뛰노는 숲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이이며, 마치 동화 속에 등장하는 공주님 같은 자태와 분위기를 선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2020년 첫 컴백에서 트와이스가 몽환적인 느낌을 담은 각양각색 콘텐츠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주목을 모으고 있다.

신곡 'MORE & MORE'는 JYP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으로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노래하는 곡이다.

한편 '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에 컴백하는 트와이스의 미니 9집 'MORE & MORE'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