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하성운, 'Twilight Zone' MV 티저 공개··· '변화무쌍매력'
하성운, 'Twilight Zone' MV 티저 공개··· '변화무쌍매력'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04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하성운이 4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타이틀곡 'Get Ready'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3일 하성운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22초의 짧은 영상은 하성운이 하얀 문을 활짝 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새롭게 펼쳐진 공간에서 하성운의 옷은 화려한 색으로 바뀌기도 하고, 또 다른 모르는 공간에서는 파티를 즐기고 있는 듯한 낯선 사람들이 그를 반기기도 한다.

영문도 모른 채 이전과 다른 공간에 들어선 하성운이 발견한 것은 바로 화보 표지 속 자신의 모습이다. 자신이 바라는 꿈이자 화려한 미래를 마주한 하성운은 대중 앞에서 연설도 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보 촬영도 하며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간다.

앞서 하성운은 네 차례에 걸쳐 포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2일에는 수록곡 6곡의 앨범 프리뷰 영상도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아름다운 소년에서 진정한 남자로, 또 어엿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준비를 마친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wilight Zone'은 오는 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