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3 19:15 (월)
아이즈원, 12色 퍼포먼스 '환상동화' MV 티저 공개··· '15일 컴백'
아이즈원, 12色 퍼포먼스 '환상동화' MV 티저 공개··· '15일 컴백'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개성넘치는 '환상동화' MV 티저 2편을 공개하고 컴백에 박차를 가했다.

12일아이즈원은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Oneiric Diary' 타이틀곡 '환상동화(Secret Story of the Swan)' 뮤직비디오 티저 2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이트&실버 컬러 패션을 소화한 아이즈원 멤버들이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폭발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카리스마와 12명의 멤버들이 만들어낸 단체 군무가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아이즈원의 압도적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들이 영화처럼 펼쳐지는 트랙이다.

앞서 지난 9일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환상동화'를 비롯한 총 8개 트랙의 음원 일부를 공개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공개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 앨범 'Oneiric Diary'는 우아한 카리스마와 귀여운 매력을 겸비한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을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으로, 한층 더 고혹적이고 러블리한 아이즈원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