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20:08 (화)
최강창민, 9월 5일 결혼··· "인생 함께하고픈 사람, 응원해 주셔서 감사"
최강창민, 9월 5일 결혼··· "인생 함께하고픈 사람, 응원해 주셔서 감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12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동방신기(東方神起, TVXQ!)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12일 최강창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양해를 구했다.

이어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최강창민은 팬카페를 통해 "교제 중인 여성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싶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라며,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전했다.

이어 "저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주던 윤호 형에게, 그리고 진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보내주신 소속사 관계자분들께도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비하인드DB,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