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07 23:08 (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컴백 D-2, '神메뉴' MV 티저 공개··· '마라맛 음악'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컴백 D-2, '神메뉴' MV 티저 공개··· '마라맛 음악'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16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가 신곡 '神메뉴(신메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8인 멤버의 파격적인 설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 그리고 이질적인 영상미가 특별한 분위기를 전한다.

특히 "뭐든 그냥 집어넣어 눈치 보지 말고 더 망설이지 말고 부어 비벼 비벼, 네! 손님, DU DU DU"라는 독특한 가사 등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여덟 멤버의 독창적인 안무와 가사로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이번 티저를 통해 처음 선보인 신곡의 안무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구성으로 묘한 중독성을 자아냈다. 머리 위에서 소금을 뿌리는 듯한 동작과 강렬한 비트에 맞춰 칼을 쓰는 것 같은 움직임이 쾌감을 안겼다. 이들은 타이틀곡 '神메뉴'를 하나의 요리라고 지칭하고, 강한 중독성을 지닌 '마라맛 음악'을 내세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첫 정규 앨범 'GO生'과 타이틀곡 '神메뉴'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