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AB6IX, 'ⅥVID' 새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 4인 체제 본격 점화
AB6IX, 'ⅥVID' 새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 4인 체제 본격 점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2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4인 체제로 재정비한 그룹 AB6IX (에이비식스,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두 번째 EP 앨범 'ⅥVID(비비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2일 정오 AB6IX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에 발매될 AB6IX 2ND EP 'ⅥVID'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푸른 테니스 코트 위를 수놓은 비비드한 색깔의 공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이미지에는 내일(23일) 공개되는 새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새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본편의 공개 일정이 상세히 담겨있어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은 "AB6IX만의 색깔과 감각으로 팬들과 하나 되어 세상을 선명하고 진하게 물들이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번 앨범 'ⅥVID'는 데뷔 EP 'B:COMPLETE'과 정규 앨범 '6IXENSE'로 정의하고 완성한 AB6IX만의 색깔을 말 그대로 보다 'VIVID(선명한, 생생한)'하게 보여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음악들로 가득 채웠다"라며,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AB6IX 멤버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음주운전으로 인해 임영민이 탈퇴한 후 4인조로 재정비하여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AB6IX의 두 번째 EP 'ⅥVID'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