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위키미키, 'OOPSY' 컴백 소감··· "올여름 날려버릴 무대 기대해주세요"
위키미키, 'OOPSY' 컴백 소감··· "올여름 날려버릴 무대 기대해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6.28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4개월 만에 컴백해 'OOPSY'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컴백 소감을 전했다.

지난 18일 미니 3집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로 컴백한 위키미키는 "이번 앨범은 위키미키의 걸스피릿한 모습과 성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라며, 타이틀곡 'OOPSY'는 "위키미키만의 당당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유정은 "4개월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올해 여름을 날려버릴 시원한 무대 기대해 달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엘리는 "항상 응원해주는 키링에게 감사하다. 사랑해주시는 만큼 좋은 모습과 무대로 보답하겠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전했다.

한편 디지털 싱글 앨범 'DAZZLE DAZZLE(대즐 대즐)' 이후 4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 앨범 'HIDE and SEEK'으로 컴백한 위키미키는 지난 18일 음원을 공개 후 타이틀곡 'OOPS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