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신용재, 2년 공백 딛고 'Dear'로 새로운 시작··· "나만의 색 담아"
신용재, 2년 공백 딛고 'Dear'로 새로운 시작··· "나만의 색 담아"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7.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약 2년만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가수 신용재가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Dear'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신용재는 더블 타이틀곡인 '첫 줄'과 '별이 온다'를 열창해 신용재만의 폭발적인 고음과 감성을 전했다.

신용재는 "공백기 동안 노래를 부르고 싶은 마음이 많이 생겼다. 그래서 노래하고 싶은 마음을 꽉꽉 담아서 'Dear'라는 타이틀로 나오게 되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 "공연이 가장 하고 싶었다"라며,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최대한 많은 분께 라이브를 들려드리고 싶어 랜선 콘서트를 할 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노래를 들려드리겠다라는 말도 전했다.

신용재는 이번 앨범의 전체 프로듀싱을 직접 맡았으며, 타이틀곡 '첫 줄', '별이 온다', 수록곡 '비밀의 숲, '라라랜드', 등 직접 작사 및 작곡으로도 참여하여 더욱 깊어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신용재의 새 앨범 'Dear'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