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9 22:27 (일)
유이·하니·김보라부터 최시원까지, 한국판 SF 'SF8' "기대해 주세요"
유이·하니·김보라부터 최시원까지, 한국판 SF 'SF8' "기대해 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7.0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시네마틱드라마 'SF8'(에스 에프 에잇) 제작보고회가 8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의석 감독, 노덕 감독, 민규동 감독, 안국진 감독, 오기환 감독, 이윤정 감독, 장철수 감독, 한가람 감독과 배우 김보라, 신은수, 유이, 예수정, 이다윗, 이동휘, 이시영, 이연희, 이유영, 장유상, 최성은, 하니(안희연), 하준이 참석했다.

'SF8'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기술발전을 통해 완전한 사회를 꿈꾸는 인간들의 이야기로, 8명의 감독이 각각 근미래의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로봇, 게임, 판타지, 호러, 초능력, 재난 등 다양한 소재로 완성한 프로젝트다.

이유영과 예수정이 '간호중', 이연희와 이동휘가 '만신', 이시영과 하준이 '블링크', 문소리와 장유상이 '인간증명', 김보라와 최성은이 '우주인 조안', 이다윗과 신은수가 '일주일만에 사랑할 순 없다', 최시원과 유이가 '증강콩깍지', 안희연과 신소율이 '하얀 까마귀'로 'SF8'에 참여했으며, 오는 10일 OTT 플랫폼 웨이브에 선공개 된 후 오는 8월 17일 MBC를 통해 방영된다.

[영상=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