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26 (수)
여자친구 컴백 D-1, 'Apple' 두 번째 티저 공개··· "마녀들의 밤이 와"
여자친구 컴백 D-1, 'Apple' 두 번째 티저 공개··· "마녀들의 밤이 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7.12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여자친구(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새 앨범의 타이틀곡  'Apple'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12일 여자친구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 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의 타이틀곡 'Appl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지난 앨범들과 완벽히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유혹의 목소리에 이끌리는 은하를 시작으로, 여섯 멤버의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비추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타이틀곡 'Apple'의 음원을 비롯해 가사와 퍼포먼스 일부가 함께 공개돼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뒤를 돌아보지 마, 불안한 생각은 마", "마녀들의 밤이 와"라는 가사에 따라 섬세한 표정 연기와 당당한 느낌을 주는 '마녀 퍼포먼스'가 처음 등장해 이제껏 보인 적 없는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여자친구는 유혹 앞에 흔들리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새 앨범 '回:Song of the Sirens'을 통해 옳다고 믿었던 길을 선택했지만, 다른 길 앞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풀어낼 예정이다.

앞서 여자친구는 콘셉트 포토와 타이틀곡 뮤직 비디오 티저 등을 통해 음악은 물론 비주얼 콘텐츠에서도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보여 주며 이번 컴백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여자친구 새 미니 앨범 '回:Song of the Sirens'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