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6 21:44 (목)
강다니엘, 'MAGENTA' 스페셜 트레일러 공개··· '녹음부터 퍼포먼스까지'
강다니엘, 'MAGENTA' 스페셜 트레일러 공개··· '녹음부터 퍼포먼스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7.18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음달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로 컴백하는 가수 강다니엘이 17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MAGENTA'의 스페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이번 신보의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실에서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강다니엘은 헤드폰으로 흘러나오는 음악에 집중하며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는가 하면, 이번 앨범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살짝 엿볼 수 있는 안무 연습을 통해서는 퍼포먼스 장인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커버 아트워크 공개를 시작으로 화려한 피처링진을 자랑하는 트랙리스트와 스페셜 트레일러까지 공개한 강다니엘은 차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마젠타'의 본격적 콘텐츠 공개에 돌입,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다니티와 함께 기념하는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 개최를 앞두고 있으며, 27일에는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쳐링의 선공개 곡 'Waves'가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영상=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