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6 21:44 (목)
강다니엘, 'MAGENTA' 앞두고 27일 'Waves' 선공개··· '밀려오는 파도 같은 곡'
강다니엘, 'MAGENTA' 앞두고 27일 'Waves' 선공개··· '밀려오는 파도 같은 곡'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7.27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 발매에 앞서 선공개 곡 'Waves(웨이브스)'를 공개한다.

선공개 곡 'Waves'는 밀려오는 파도에 몸을 맡기듯 나를 향해 움직이는 마음의 파동에 스스로를 맡기고, 밀려와 주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Waves'는 대세 힙합 레이블 AOMG 대표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자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피처링으로 더해 다채로움을 가득 채운 'Waves'는 강렬한 파도처럼 밀려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강다니엘은 지난 25일 'Waves'의 정식 발매에 앞서, 솔로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된 온택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에서 팬들을 위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은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는 오는 8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