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강다니엘 '컴백 D-3', '깨워' 두 번째 MV 티저 공개 '태양 같은 뜨거움'
강다니엘 '컴백 D-3', '깨워' 두 번째 MV 티저 공개 '태양 같은 뜨거움'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7.31 2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신곡 '깨워(Who U Ar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1일 낮 12시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의 신보 타이틀곡 '깨워'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모래 언덕 위 눈을 감은 채 누워있거나 불길이 치솟는 공간에서 천천히 뒤를 돌아보는가하면, 꽁꽁 얼어버린 황량한 공간을 걷기도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아련한 눈빛을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파워풀한 안무를 살짝 공개하며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비트만 살짝 공개하며 타이틀곡 '깨워'를 꽁꽁 가려둔 데에 반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심박수를 끌어올릴 듯 점점 높아지는 멜로디가 흘러나오다 후렴구를 살짝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강다니엘은 한여름의 태양과 같은 뜨거움을 담았다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를 통해 파워풀하고 강렬한 에너지를 전하며 올여름을 붉은 마젠타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강다니엘은 오는 8월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마젠타(MAGENTA)'로 컴백한다.

[사진·영상=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