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쇼챔피언' TOO(티오오), '아브라카다브라' 재해석 '다크한 파워 퍼포먼스'
'쇼챔피언' TOO(티오오), '아브라카다브라' 재해석 '다크한 파워 퍼포먼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06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하트뮤직 킬군무돌' TOO(티오오)가 매력적인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5일 오후 MBC M '쇼! 챔피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무대를 꾸몄다. 

이날 TOO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아브라카다브라'를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개성으로 재해석했다. 올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한 TOO는 파워풀하면서도 다크한 카리스마로 '아브라카다브라'를 소화했고, 남성적인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 '하나 둘 세고' 무대에서는 소년미가 물씬 묻어나는 캐주얼한 의상을 선보였다. 또한 통통 튀면서도 상큼한 제스처와 댄스 퍼포먼스로 여심을 훔쳤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TOO만의 개성과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한편, TOO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는 초동 판매량, 글로벌 앨범 차트,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가요계 대세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