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컴백' 드림캐쳐, 신곡 'BOCA' 첫 MV 티저 공개
'컴백' 드림캐쳐, 신곡 'BOCA' 첫 MV 티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1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드림캐쳐의 미스터리한 새 세계에 글로벌 '인썸니아(InSomnia)'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 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쏟아지는 빗소리와 천둥, 그리고 드림캐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의문의 손들 사이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는 다미, 누군가에게 쫒기는 시연, 괴로워하는 수아와 가현,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품은 유현과 지유의 의미심장한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드림캐쳐의 신곡 'BOCA'는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 앞서 공개된 리릭 스포일러와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따르면 드림캐쳐 특유의 록 기타 사운드와 함께 귓가를 강렬하게 맴도는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이 탄생했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에는 타이틀곡 'BOCA' 외에도 'Intro'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여섯 트랙이 풍성하게 담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드림캐쳐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Dystopia : Lose Myself'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앞선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로 독특한 판타지 스토리를 새로이 시작한 만큼, 신보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