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5:07 (토)
하성운XJR ‘위플레이 시즌2’, 무더위 강타한 흥 '폭발'
하성운XJR ‘위플레이 시즌2’, 무더위 강타한 흥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1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지난 15일 방송된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수험 지옥에 빠진 ‘공부의 섬’을 가장한 ‘유령의 섬’에 발을 들인 해양소년단의 탈출기가 방송되었다.

멤버들은 그곳에서 유령 스쿨 미녀 삼총사 에이프릴 채경, 예나, 나은을 만나 ‘고백 편지’의 주인공의 첫 번째 단서 ‘봄 내음 가득한 4월에 전학을 왔다’를 찾았고, ‘고스트 댄스 동아리’ 퀘스트로 이동했다.

뒤이어 ‘고스트 댄스 동아리’에서는 고스트 댄서몹이 추는 춤을 그대로 춰야 하는 고난도의 댄스 게임이 펼쳐졌다. 하성운, JR, 에이프릴 채경, 예나, 나은은 ‘위플 혼성돌’을 급 결성, ‘찐 아이돌’의 숙련된 댄스 실력을 뽐냈다.

특히 하성운과 JR은 처음 접해본 복고 댄스에도 즉석에서 동선을 짜는 등 칼군무를 선보였다. ‘막내즈’와 함께 에이프릴 채경, 예나, 나은은 청순한 요정 미모와 함께 깔끔한 춤선을 뽐내며 ‘대세 걸그룹’임을 한번 더 입증했다고.

강호동은 ‘비돌(비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엑소(EXO)의 ‘으르렁’ 춤을 완벽하게 구현, ‘엑소라지’의 위엄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위플 혼성돌’은 완벽한 춤으로 퀘스트에서 최종 성공, 고백 편지의 두 번째 단서인 ‘롤러코스터를 못 탄다’라는 실마리를 찾았다.

마지막으로 ‘고스트 음악실’ 게임은 고스트 몹이 지목하는 사람이 고백 송을 끊지 않고 이어 부르면 마지막 편지 조각을 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핑클의 ‘영원한 사랑’, 임재범의 ‘고해’, 아이유의 ‘좋은 날’,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김범수의 ‘보고싶다’ 등 고백 송 게임에서는 ‘황 갈매기’ 황제성의 뛰어난 가창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결국 고백 송 게임까지 최종 성공해 고백 편지의 마지막 조각을 찾은 멤버들은 주인공이 여배우 성대모사를 잘하는 사람이며, ‘불시착’이라는 메시지를 찾아냈다. 해양소년단은 ‘사랑의 불시착’ 윤세리를 완벽하게 표현한 에이프릴 채경이 고백 편지의 주인공임을 밝혀내 ‘유령의 섬’에서 최종 탈출했다.

프로그램 말미 8회 예고에는 ‘우주행섬’에 도착해 우주인에게 납치된 해양소년단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미네랄을 찾기 위해 해커들과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활약이 기대된다.

한편,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와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사진=skyT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