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50 (화)
있지(ITZY), 'Not Shy' MV 비하인드 컷 공개··· '컴백 준비 완료'
있지(ITZY), 'Not Shy' MV 비하인드 컷 공개··· '컴백 준비 완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ITZY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Not Shy(낫 샤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ITZY는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Not Shy'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 현장에서 포착한 비하인드 컷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반짝이는 스팽글로 뒤덮인 의상과 독특한 디자인의 롱부츠, 과감한 액세서리 등 파격적인 착장을 완벽 소화했다. 화려한 패턴과 격식에 얽매이지 않은 하이 엔드(high-end) 룩은 ITZY만의 독보적 아우라를 잘 보여준다. 

다섯 멤버는 두 손을 입가에 대고 'Not Shy'의 포인트 안무를 깜짝 스포하는가 하면, 군무 촬영 때에는 '멋쁨' 카리스마를 대방출하며 신곡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또 'Not Shy'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된 지 약 나흘 만인 15일 오후 11시 20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 현재 1,150만 뷰가 넘어가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ITZY는 신보 발매 한 시간 반 전인 오늘 오후 4시 30분 'ITZY 'Not Sh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하고,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