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여자친구, 무더위 날릴 예능감!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
여자친구, 무더위 날릴 예능감!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1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여자친구는 21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의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지난주에 이어 스릴 넘치는 마피아 게임을 진행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 이어 서로 속고 속이는 여섯 멤버의 탐색전과 연기력이 또 한 번 재미를 전한다.

멤버들은 또 저녁식사 재료를 얻기 위해 다양한 미니 게임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서로 힘을 합쳐 퀴즈를 푸는 등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며, 유쾌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GFRIEND's MEMORIA 양양 갯마을 해변 편'은 춘천 편에 이은 여자친구의 두 번째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7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본편이 선공개되며, 하루 뒤인 토요일에는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도 업로드된다. 매주 일요일에는 여행의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추가로 선보인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