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 캐스퍼, '여름잠' M/V 티저 공개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 캐스퍼, '여름잠' M/V 티저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2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래퍼 캐스퍼(KASPER)가 4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하는 캐스퍼의 새 싱글 '여름잠(OVER SUMM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은 노래를 부르고 있는 캐스퍼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화려한 파티장 안에서 움직임 없이 무표정으로 앉아있는 사람들과는 달리, 캐스퍼는 혼자 조명을 받으며 말을 하듯 가창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이끈다. 

이어 '나를 깨워 깊은 잠에서 I wanna go up' '위로 위로가 나는 위로 위로가 필요해' 등의 가사와 함께 역동적인 파티장 속 홀로 가만히 앉아 있는 캐스퍼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해 개성 짙은 랩 실력과 출중한 외모로 많은 화제를 모은 캐스퍼는 'Lean On Me(린 온 미)' 'TIME IS UP(타임 이스 업)' '3 Months(3 먼스)' 등을 발매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넓혀왔다. 

한편 캐스퍼의 새 싱글 '여름잠(OVER SUMMER)'은 오는 25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