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5:04 (금)
김재환, '안녕' 시리즈 신곡 '안녕 못 해' 발매···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김재환, '안녕' 시리즈 신곡 '안녕 못 해' 발매···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김재환이 ‘안녕’ 시리즈의 세 번째 곡을 공개한다.

김재환은 2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녕 못 해’를 발매한다.

‘안녕 못 해’는 '사계', '처음처럼'등 다수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AIMING과 작곡가 LO-HI가 함께 작업한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화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따뜻한 피아노 사운드, 마음을 울리는 기타 선율이 김재환의 감성 보컬과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하는 곡이다.

지워지지 않는 지독한 그리움으로 힘들어하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안녕 못 해’는 감수성 짙은 가사에 김재환의 감미로운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더욱 진한 여운을 안겨줄 전망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연인을 향한 그리운 마음과 다시 돌이킬 수 없는 서글픈 현실을 까맣게 칠해진 캔버스와 시들어버린 꽃을 통해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점점 고조되는 곡의 진행에 따라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매료할 계획이다.

이번 신곡을 통해 김재환은 솔로 데뷔곡 ‘안녕하세요’와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안녕’을 잇는 김재환 표 ‘안녕 시리즈’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