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규현, 오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발매··· 달달한 고백송 '기대'
규현, 오늘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발매··· 달달한 고백송 '기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음웹툰 '취향저격 그녀'와 슈퍼주니어 규현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이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은 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주인공 찬열이가 해닮이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시점을 테마로 한 발라드곡이다. 혹시나 좋아한다고 하면 부담스러워하지 않을까 여러 번 망설이지만 끝내 마음먹고 용기 내어 고백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로 손꼽히는 규현의 보이스로 한층 더 달달한 고백송으로 완성됐고, 앞서 TOON STUDIO, 느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곡의 탄생을 알려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껏 끌어모았다. 

앞서 큰 화제를 모았던 B1A4 메인 보컬 산들의 '취기를 빌려'와 GRAY(그레이)의 'STAY THE NIGHT (Feat. DeVita)'에 이어 규현이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을 발매하면서 '취향저격 그녀'의 감동과 설렘은 배가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사진=TOON STUDIO, 느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