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뉴 뮤턴트',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가 온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뉴 뮤턴트',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가 온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23 2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전 세계 관객들이 기다려온 영화 '뉴 뮤턴트'가 뮤턴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22일 마블의 새로운 돌연변이 탄생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뉴 뮤턴트'가 뮤턴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뉴 뮤턴트'는 통제할 수 없는 능력으로 비밀 시설에 수용된 십대 돌연변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각성하며 끔찍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영상은 "새로운 돌연변이들은 위험해"라는 목소리와 함께 비밀 시설에 수용된 돌연변이들, 그리고 그들을 감시하는 '닥터 레예스'의 모습이 차례로 나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서 들리는 "이 곳은 네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을 끄집어 내 현실로 겪게 하지" 내레이션 이후 두려움에 떠는 돌연변이들의 모습이 차례로 드러나 그들을 덮친 공포의 존재가 무엇일 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 그들이 탈출하지 못하도록 설계된 비밀 시설에서 자신들의 진정한 힘을 다루고 위험과 공포에 맞서 싸우며 함께 탈출하려 하는 장면은 돌연변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게 될 지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한다.

이처럼 공포에 맞서 각성한 돌연변이들의 모습은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돌연변이들의 새로운 능력이 스크린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뮤턴트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뉴 뮤턴트'는 오는 9월 3일 개봉한다.

[사진·영상=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