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장우혁, 'HE' 콘셉트 비디오 촬영현장 공개 "추리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
장우혁, 'HE' 콘셉트 비디오 촬영현장 공개 "추리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8.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콘셉트 비디오가 공개됐다.

25일 0시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겨 있어 대략적인 앨범의 콘셉트를 짐작케 하고 있다.

물이 뿌려지는 어두운 야외 촬영장에는 마치 안개가 흐르는 것 같은 빛의 막대와 영화 ‘백 투더 퓨처’를 연상케 하는 메탈릭한 슈퍼카가 자리하고 있다. 장우혁은 그 한가운데서 스태프의 설명을 들으며 진지하게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앨범 ‘WEEKAND’ 활동 당시 장우혁은 파랗게 탈색한 머리와 다채로운 스트릿 패션을 통해 자유로운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인 바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HE’ 앨범은 톤 다운된 헤어, 피팅감이 돋보이는 의상 등이 섹시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WH CREATIVE 관계자는 “짧은 영상이라 아쉽게 느끼는 팬분들이 있을 것 같다. 하지만 이번 영상에는 많은 힌트가 들어있다”라며 “곧 공개될 타이틀곡과 후속곡에 대해 추리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WH CREATIVE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