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26 (수)
정동원, 선화예중 편입 시험 합격··· "멋진 음악가로 성장할 것"
정동원, 선화예중 편입 시험 합격··· "멋진 음악가로 성장할 것"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2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트로트 가수 정동원(13)이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에 합격 소식을 전했다.

26일 정동원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정동원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라며,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한다"라고 덧붙이며 입장문을 마무리지었다.한편 선화예술중학교로 편입한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TOP7에 선정된 후 현재 '사랑의 콜센타'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정동원 군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입니다.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