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6 16:25 (월)
제이미(Jamie), 새 싱글 '넘버스'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한 레드'
제이미(Jamie), 새 싱글 '넘버스' 콘셉트 포토 공개··· '강렬한 레드'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27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가수 제이미(Jamie)가 디지털 싱글 'Numbers(넘버스)'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해 강렬한 레드빛 유혹을 선보였다.

27일 제이미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Numbers'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초읽기에 나섰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화면을 가득 채우는 강렬한 레드빛 제이미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헤어스타일부터 립, 드레스까지 화려한 레드 스타일링을 완성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여기에 깊은 눈빛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앞서 첫 콘셉트 포토를 통해 제이미는 옐로우 컬러의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면, 이번에는 레드 컬러의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하며 비비드한 컬러의 콘셉트 포토로 이번 신곡 'Numbers'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제이미는 지난해 8월 발표한 'Stay Beautiful' 이후 1년 만에 새 디지털 싱글 'Numbers'로 컴백해 한층 성장한 실력파 뮤지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제이미 새 디지털 싱글 'Numbers'는 오는 9월 3일 공개된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