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김재환, 신곡 '안녕 못 해' 라이브 영상 공개··· 완벽 비주얼
김재환, 신곡 '안녕 못 해' 라이브 영상 공개··· 완벽 비주얼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08.3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가수 김재환이 생생한 신곡 라이브 영상을 선물했다.

김재환은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안녕 못 해’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재환은 ‘안녕’ 시리즈를 잇는 신곡 ‘안녕 못 해’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팬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흰 티에 청바지를 입은 김재환의 훈훈한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재환은 곡에 몰입하는 모습으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고, 클라이맥스로 향할수록 극대화되는 감정을 세심하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감정이입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23일 발매된 ‘안녕 못 해’는 지워지지 않는 지독한 그리움으로 힘들어하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김재환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담긴 이곡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재환은 신곡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에서 ‘안녕 못 해’ 듀엣 챌린지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9월 26일 밤 9시(한국시간 기준) 첫 번째 온라인 팬콘서트 ‘Docking(도킹)’을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호흡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