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0:10 (수)
CLC(씨엘씨), 'HELICOPTER'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역대급 스케일
CLC(씨엘씨), 'HELICOPTER'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역대급 스케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CLC(씨엘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ELICOPTER(헬리콥터)'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CLC(씨엘씨)는 블랙&화이트 톤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헬리콥터의 프로펠러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손동작과 하늘로 비상하는 비행기를 형상화한 안무 그리고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의 시그니처 포즈인 경례 포즈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 안무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2017년 발표한 '도깨비' 이후 약 3년 만에 댄서들과 함께 꾸미는 역대급 스케일의 퍼포먼스는 웅장함과 감탄을 자아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CLC(씨엘씨)의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CLC(씨엘씨)가 전하고자 하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만나 기분 좋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CLC(씨엘씨)는 오늘(5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HELICOPTER(헬리콥터)'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