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유아, '숲의 아이(Bon Voyage)' 안무 스포일러 영상 공개··· '퍼포먼스 퀸'
유아, '숲의 아이(Bon Voyage)' 안무 스포일러 영상 공개··· '퍼포먼스 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0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퍼포먼스 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유아는 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on Voyage’의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의 퍼포먼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숲의 아이(Bon Voyage)’의 음원 일부와 함께 퍼포먼스 스포일러가 담겨있다. 자연에서 온 야생의 매력을 드러내며 가요계 독보적인 ‘퍼포먼스 퀸’답게 절도 넘치면서도 아름다운 춤선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더한다. 더욱이 유아는 지난해 종영한 Mnet '퀸덤'에서 퍼포먼스 유닛 경연 당시 최종 1위를 차지,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해낸바 있어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리는 신곡 '숲의 아이(Bon Voyage)’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유아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에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비롯해 유아의 매력을 배가 시켜 줄 다섯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시네마틱 사운드와 유아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노래로 오묘한 정글리듬으로 변주를 주며 긴장감까지 느끼게 한다. 대체할 수 없는 유아만의 신비로운 음색이 신스팝 사운드가 녹아들며 유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 유아만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유아가 첫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미니 앨범 ‘Bon Voyage’는 오는 9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