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데뷔' TOO(티오오), 오행(五行) 세계관 담은 인트로덕션 필름 공개
'데뷔' TOO(티오오), 오행(五行) 세계관 담은 인트로덕션 필름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TOO(티오오: Ten Oriented Orchestra)가 데뷔 앨범의 세계관을 오픈하며 대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TOO : 五行 Introduction Film’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5개의 원과 직선들이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는 형태가 먼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뜻을 지닌 팀명 TOO의 풀네임 ‘Ten Oriented Orchestra’가 순차적으로 나타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더불어 우주 만물을 이루는 다섯 가지 원소 목(木), 금(金), 토(土), 화(火), 수(水)를 상징하는 자연경관이 펼쳐졌고, 이를 뜻하는 아이콘들이 새겨진 오행(五行)의 심볼이 완성되면서 세계관의 서막을 열었다.

10인조 신예 보이그룹 TOO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에서 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아 최종 데뷔조로 발탁됐다.

한편, 세계관부터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는 TOO의 첫 번째 데뷔 앨범은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Mnet을 통해 ‘TOO DEBUT SHOW’가 방영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