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21:27 (목)
'인기가요' 에버글로우, '던던' 굿바이 무대··· 귀에 맴도는 중독성 갑
'인기가요' 에버글로우, '던던' 굿바이 무대··· 귀에 맴도는 중독성 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인기가요'에서 '던던' 굿바이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레미니던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DUN DUN)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강렬한 걸크러시와 섹시함으로 무장한 에버글로우는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화려한 비주얼로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에버글로우는 한층 물오른 미모와 멤버 개개인의 유니크한 개성이 깃든 의상으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던던'은 컴백 첫 주부터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화제성 순위를 비롯해 전 세계 유튜브 일간 및 주간 조회수 1위, 총 41개구 애플유직 차트 및 17개국 아이튠즈 TOP 앨범 차트 1위 등을 휩쓸었다. 

특히 최근 '던던'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8,000만 뷰를 돌파, 1억뷰를 앞두고 있어 차세대 대세 글로벌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편 첫 미니앨범 '레미니던스(reminiscence)'의 타이틀곡 '던던(DUN DUN)'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에버글로우는 해외 무대로 활동 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