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50 (화)
가수 다비치, 어린이날 맞아 MD 사업 수익금 전액 기부···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가수 다비치, 어린이날 맞아 MD 사업 수익금 전액 기부···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다비치와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가 어린이날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2019 다비치 콘서트’의 MD 사업 수익금 전액으로, 굿네이버스 협력시설 아동의 재능 지원 및 퇴소 아동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다비치는 “어린이날을 맞아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전하고 싶었다”며, “어떤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맘껏 꿈꾸고 당당하게 미래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아동복지시설의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해주신 다비치와 소속사에 감사드린다”며, “굿네이버스는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취약계층 아이들의 권리 보호와 아동 친화적 권리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비치는 지난해 12월 ‘2019 다비치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의 여섯 번째 OST 곡인 ‘플리즈 돈트 크라이’(Please Don’t Cry)를 공개해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