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01:20 (금)
더보이즈, 꽃미남 야구부 변신··· "청춘드라마 찢었다"
더보이즈, 꽃미남 야구부 변신··· "청춘드라마 찢었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5.0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어린이날을 맞아 ‘꽃미남 야구부’로 변신해 화제다.

5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 기획된 자체제작 웹 예능과 사진 등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컨텐츠 속 더보이즈는 전원 야구 유니폼을 맞춰입고 청춘 드라마에서 튀어나온 듯한 ‘야구부원’으로 완벽 변신, 실제 선수 못지 않는 완성도를 드러내 웃음을 전한다. 특히 더보이즈의 전매 특허라 할 수 있는 ‘완벽 비주얼’은 물론 멤버 각자의 분위기가 완성한 개성 넘치는 야구부 코스튬은 공개 직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팬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트 채널로 공개된 자체 웹 예능 ‘덥:플레이(THE PLAY)- 야구장 편’에서는 야구를 주제로 한 더보이즈의 폭소만발 미니게임 대결이 펼쳐졌다.

MC 뉴의 진행으로 펼쳐진 이번 웹 예능은 두 팀으로 나뉘어 민첩성, 순발력, 협동심 테스트를 거치는 더보이즈의 불꽃튀는 한판 대결이 눈길을 모은다. 포스트잇 떼기부터 삼행시 대결, 이구동성 게임 등을 펼친 멤버들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순수하고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어린이날 당일, 국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30일 첫 방송된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 사전 미션인 퍼포먼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본격적인 경연 전부터 실력파 다운 ‘기선제압’을 톡톡히 해 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