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VIINI(권현빈),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 발매··· “전 트랙 작사·작곡·편곡까지”
VIINI(권현빈),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 발매··· “전 트랙 작사·작곡·편곡까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3.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겸 배우 VIINI(권현빈)의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VIINI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를 발매한다.

‘Moon & Butterfly’는 지난해 발표한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달’과 ‘나비’를 테마로 한 두 개의 자작 트랙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완성도를 높였다.

먼저 달을 테마로 한 첫 번째 타이틀곡 ‘달을 사랑해(feat.이수현, 블루)’는 이모 랩(Emo Rap) 장르로 초승달의 모습을 자신과 연인에게 병치해 은유적으로 표현한 가사, 몽환적인 신디사이저와 일렉 기타가 돋보이는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나비(feat.라비)’는 간결한 기타 리프와 베이스 라인, 청아한 플룻 소리 위로 중저음의 두 래퍼 VIINI와 라비(RAVI)의 호흡이 환상적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나비의 우아한 날개짓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AKMU 이수현과 그루블린의 라비,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블루(BLOO)가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해 색다른 매력과 함께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해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VIINI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적인 스토리텔링과 장르의 한계를 두지 않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보다 확장된 사운드를 구현했으며, 깊어진 음악적 세계관으로 준비된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진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사진=YGX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