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김동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선한 영향력 전파"
김동준,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 "선한 영향력 전파"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3.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캠페인에 참여하며 나눔을 실천한다. 

4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기빙플러스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는 장애인과 취약계층이 세상밖으로 나와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나눔 스토어다. 

이번 캠페인은 대중에게 기빙플러스 사업을 알림과 동시에 기업들의 제품 기부를 통한 '자원의 선순환' 가치를 나누고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홍보대사로 캠페인에 동참하는 김동준은 오는 5일 기빙플러스 화보 및 홍보 영상 촬영에 임한 뒤 위촉식 행사에 참석해 소감을 밝힐 예정이다. 

앞서 대국민 장애인식개선 홍보 캠페인 광고에 출연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한 김동준은 이번 캠페인에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한편, 김동준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자신의 맡은 바 임무를 충실하게 해내는 ‘열혈 막내’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메이저나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