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9:54 (금)
아이즈원(IZ*ONE), 정규 1집 수록곡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 공개 '텐션 UP'
아이즈원(IZ*ONE), 정규 1집 수록곡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 공개 '텐션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봄처럼 화사함이 돋보이는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 안무 영상 클로즈업 버전, To. 위즈원 버전을 각각 업로드했다.

공개된 2가지 버전의 영상 속에는 발랄한 안무를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무한 발산하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다채롭게 담겼다.

클로즈업 버전에서는 일반적인 안무 영상과는 달리 멤버 각각의 모습이 근접 촬영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클로즈업에도 전혀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치 바로 앞에서 안무를 감상하는 듯한 생동감을 선사했다.

팬들을 위한 선물과도 같은 To. 위즈원 버전에서는 한층 더 자유분방하고 장난기 넘치는 아이즈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멤버들은 즐겁고 신나게 높은 텐션을 유지하며 ‘스페이스쉽’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기존 안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깜찍한 즉석 안무 및 비하인드 영상도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동하며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주로 뽐낸 아이즈원은 ‘스페이스쉽’ 안무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한편 아이즈원은 ‘피에스타’로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는 등 대세다운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