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세븐어클락, 리얼리티 'S.N.S' 첫 공개··· 5人5色 예능감 '웃음+재미'
세븐어클락, 리얼리티 'S.N.S' 첫 공개··· 5人5色 예능감 '웃음+재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세븐어클락이 리얼리티 ‘S.N.S’ 첫화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예능돌’ 출사표를 던졌다.

세븐어클락(앤디, 한겸, 이솔, 태영, 루이)은 지난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S.N.S(세러데이 나이트 세븐어클락)’ 첫 회를 공개했다.

앞서 세븐어클락은 예고 영상을 통해 새 리얼리티 이름을 직접 구상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첫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7일 ‘S.N.S’의 첫회인 ‘젠가를 잘하는게 젠가’ 편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븐어클락은 리얼리티 첫 게임으로 젠가를 선택, 각 블럭마다 쓰인 미션들로 다채로운 재미를 안겼다. ‘멤버 칭찬하기’, ‘심쿵 표정’, ‘걸그룹 댄스’, ‘이모티콘 표정 짓기’, ‘야자타임’ 등 유쾌한 미션들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그렇게 젠가 미션의 우승자는 한겸이 차지했고, 꼴찌는 태영에게 돌아갔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은 완벽한 케미를 통한 ‘꿀잼’을 선사, 다음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으로도 세븐어클락은 매주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공개하며 ‘예능돌’의 면모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으로, ‘S.N.S’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세븐어클락의 리얼리티 ‘S.N.S’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세븐어클락 공식 유튜브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