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2:22 (목)
드림캐쳐, 팬 위한 깜짝 선물 '사하라' 자체 제작 MV 공개··· '깨알 웃음 가득'
드림캐쳐, 팬 위한 깜짝 선물 '사하라' 자체 제작 MV 공개··· '깨알 웃음 가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드림캐쳐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안겼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수록곡 'SAHARA'의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HARA'의 뮤직비디오는 드림캐쳐가 타이틀곡 'Scream' 활동 중 틈틈이 직접 촬영한 작품. 멤버들은 'SAHARA'의 의미심장한 가사를 직관적으로 익살스럽게 표현, 무대 위에서 만나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과 위트를 담아냈다.

드림캐쳐 기존 뮤직비디오들이 특유의 스토리를 담아내 사랑을 받았다면, 'SAHARA'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깨알 같은 웃음 포인트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첫 정규앨범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SAHARA'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됐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곧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