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8 11:54 (월)
CLC, 'HELICOPTER' 폭풍 이륙··· "1년간 준비, 사랑해 주세요"
CLC, 'HELICOPTER' 폭풍 이륙··· "1년간 준비, 사랑해 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9.08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CLC(씨엘씨)가 인사를 전했다.

8일 CLC는 신곡 'HELICOPTER'에 대해 "'미래의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면서 CLC만의 해답을 찾아나가는 웅장하고 멋진 곡"이라고 말하며, "1년 동안 열심히 준비한 곡이다.  여러분들도 많이 좋아해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드릴) 다양한 콘텐츠들을 많이 준비했다. 앞으로도 CLC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앞서 CLC는 지난 2일 약 1년 만에 새 싱글 'HELICOPTER'로 컴백했다.

이전에 비해 보다 과감하고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음악과 비주얼적인 면에서 보다 성숙한 모습을 보여준 CLC는 'HELICOPTER(헬리콥터)' 뮤직비디오 공개 36시간 만에 1,000만 뷰, 약 4일 만인 지난 6일 2,000만 뷰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CLC는 새 싱글 'HELICOPTER'로 각종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영상=비하인드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