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시크릿넘버, '음악중심' 오차 없는 퍼포먼스··· '괴물신인' 입증
시크릿넘버, '음악중심' 오차 없는 퍼포먼스··· '괴물신인' 입증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6.13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Who Dis?'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괴물신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시크릿넘버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싱글 'Who Dis?'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완벽한 무대를 완성했다.

이날 블랙 앤 화이트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 시크릿넘버는 모든 멤버가 신인답지 않은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다. 여기에 메인 보컬 데니스의 시원하면서도 그루브가 느껴지는 보이스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특히 시크릿넘버는 'Who Dis?' 가사에 걸맞게 당당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표정, 다채로운 동선 변화로 보는 맛을 선사했다.

시크릿넘버의 데뷔 싱글 'Who Dis?는 저스틴 비버, 체인스모커스, 방탄소년단(BTS) 등의 빌보드 히트곡을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와 미셸 린드그랜 슐츠, 국내 작곡가 샤크(Shark)가 힘을 합친 곡이다. 시크릿넘버는 'Who Dis?'를 통해 개성 넘치는 매력과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슈퍼루키의 가능성을 제대로 입증했다.

한편 다양한 무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넘버가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MBC '쇼!음악중심'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