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4:26 (수)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일리, 에일리만의 섬세한 감성··· '또 다른 매력'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일리, 에일리만의 섬세한 감성··· '또 다른 매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프로젝트 ‘유스케X뮤지션’ 스물아홉 번째 목소리로 에일리가 출연한다.

에일리는 2000년 발매된 제이의 ‘어제처럼’으로 에일리만의 섬세한 감성을 표현해 낼 예정이다.

발매 후 약 20년만에 에일리의 목소리로 재탄생 될 ‘어제처럼’은 R&B발라드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에일리는 ‘어제처럼’의 편곡은 가수 겸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그레이가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에일리의 무대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인 만큼 방송 후 다음날 바로 음원으로 공개되어 오래도록 에일리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8일 유스케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에일리의 프로젝트 앨범 커버가 공개되면서, 대중들과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코로나19사태로 인해 관객 없는 녹화를 진행 중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매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오늘밤 11시 25분 방송 예정인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혁오,에일리,박경,옹성우가 출연한다.

[사진=유희열의 스케치북 공식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