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더보이즈 현재, '달고나 커피' 만들기 생중계··· 달달한 인증샷 공개
더보이즈 현재, '달고나 커피' 만들기 생중계··· 달달한 인증샷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3.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해 화제다.

더보이즈 현재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을 강타한 화제의 인싸템 ‘달고나 커피’ 만들기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현재는 직접 만든 달고나 커피와 함께 훈훈한 비주얼 인증샷을 완성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현재는 26일 오후, 공식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달고나 커피’ 만들기를 실시간 방송으로 도전, 팬들과 일상을 함께 나누며 가깝게 소통했다.

더보이즈 현재는 커피, 설탕, 우유 등 주재료를 직접 준비하는 것은 물론 400번 이상 저어야 완성할 수 있다는 완벽한 달고나 커피를 만들기 위해 열정 가득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안정감 넘치는 집중력을 펼친 현재는 약 15분 만에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성공하며 방송 직후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을 확정짓는 등 상반기 숨가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