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4:12 (토)
베리베리, 'FACE YOU' 블랙&화이트 단체 포토 공개 '몽환+섹시'
베리베리, 'FACE YOU' 블랙&화이트 단체 포토 공개 '몽환+섹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6.2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새 앨범 ‘FACE YOU’ 단체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 (페이스 유)’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하며 이목을 끌었다.

먼저 공개된 이미지에서 베리베리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 베리베리 완전체가 만들어내는 아우라로 시선을 압도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몽환적이고 세련된 무드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올 블랙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동헌과 민찬의 타투로 절제된 섹시미를 자랑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9일부터 커밍순 티저와 개인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가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인 만큼 오피셜 포토 속 체인이나 타투 등으로 앨범의 콘셉트인 ‘연결’을 표현, 베리베리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7월 1일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