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JTBC'이태원 클라쓰', OST Part. 13 [데이먼 – Brand New Way] 발매
JTBC'이태원 클라쓰', OST Part. 13 [데이먼 – Brand New Way] 발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3.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극본 조광진)의 열세 번째 OST가 3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고루 잡으며 신드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열세 번째 OST가 공개됐다.

이태원 클라쓰 OST Part. 13 <Brand New Way>는 꿈을 향해 질주하는 박새로이(박서준)의 거침없는 질주본능을 강렬하고 속도감 넘치는 록 사운드로 담아냈던 <직진>의 영어 버전 음원이다.

거친 질감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들려주는 <데이먼>의 가창과 묵직하고 단단한 사운드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록 스피릿을 들려주는 이 곡은 불합리한 세상을 향한 선전포고를 담았던 <직진>의 뉘앙스를 유지하면서 고난과 역경을 딛고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가려는 자신을 향한 다짐을 노래하고 있다.

가창으로 참여한 <데이먼>은 세계 최대의 인디페스티벌 2015 에머겐자 파이널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며 해외 관계자들의 호평을 끌어낸 아티스트로 드라마 <아이템>, <친애하는 판사님께>, <순정에 반하다>, 영화 <킹콩을 들다>, <부러진 화살> OST 등의 작품을 통해 자유로운 목소리가 전하는 깊은 울림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