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더보이즈 주연X큐, ‘꽃미남 프로게이머’ 등장··· ‘아육대’ 경기장 빛낸 ‘꽃미모’
더보이즈 주연X큐, ‘꽃미남 프로게이머’ 등장··· ‘아육대’ 경기장 빛낸 ‘꽃미모’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1.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오는 2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다가오는 설 ‘아육대’를 훈훈한 비주얼로 물들인다.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스포츠’ 종목에 출전한 더보이즈 멤버 주연, 큐의 경기 현장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컴퓨터 앞에서 유니폼과 이어폰을 착용하고 ‘꽃미남 프로게이머’로 완벽 변신한 더보이즈 주연, 큐의 비주얼 면면이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는다. 방송에 앞서 대체불가 ‘훈훈 비주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한 더보이즈의 아육대 스포컷은 공개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지를 통해 핫한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에 이어 다가온 설에도 다수 멤버가 ‘아육대’에 참가해 메달 사냥에 도전한다.

상연, 주연, 큐, 선우 등 4인이 첫 출전하는 ‘e스포츠’를 비롯해 ‘승마’에서는 지난해 동일 종목 은메달을 목에 걸기도 했던 주학년이 또 한번 참가해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매년 남다른 비주얼과 탄탄한 팀워크로 ‘아육대’를 접수 중인 더보이즈가 올 설 연휴 역시 놀라운 기록과 화제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의 활약은 오는 24~27일 3일 간,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2월,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활약에 힘입어 오는 2월, 데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MB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