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CLC(씨엘씨), 'HELICOPTER' 뮤직비디오 2차 티저 공개··· '역대급 퍼포먼스'
CLC(씨엘씨), 'HELICOPTER' 뮤직비디오 2차 티저 공개··· '역대급 퍼포먼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09.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CLC(씨엘씨)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CLC(씨엘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ELICOPTER(헬리콥터)'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CLC(씨엘씨)는 이륙을 앞둔 헬리콥터의 프로펠러 소리 같은 빠르고 강렬한 비트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펼치고 있다. 철제 플로어와 화려한 LED 조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퍼포먼스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CLC(씨엘씨)가 1년 만에 선보이는 'HELICOPTER(헬리콥터)'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씨엘씨)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도전'이라는 두 글자와 함께 헤쳐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HELICOPTER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에는 Justin Bieber, EXO, DEAN의 앨범에서 활약한 프로듀서 신혁을 비롯해 방탄소년단, TWIC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과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Melanie Joy Fontana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멤버 장예은이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매 앨범마다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역대급을 경신하며 독보적인 팀 컬러를 정립해 온 CLC(씨엘씨)가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CLC(씨엘씨)의 싱글 'HELICOPTER(헬리콥터)'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