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CIX(씨아이엑스) 배진영, 부상 딛고 1년 만에 컴백 확정 '스케줄러 오픈'
CIX(씨아이엑스) 배진영, 부상 딛고 1년 만에 컴백 확정 '스케줄러 오픈'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0.1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잠시 멈췄던 컴백 시계를 다시 작동시켰다.

CIX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스케줄러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오는 27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CIX는 오는 27일 앨범 발매에 앞서 19일 타이틀곡 ‘정글(Jungl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 22일 앨범 프리뷰, 26일 퍼포먼스 티저를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당초 CIX는 지난 6월 30일 세 번째 EP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으나 멤버 배진영의 족근관절 염좌 부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컴백을 연기한 바 있다.

배진영은 부상 회복과 재활에 집중한 끝에 지난 8월 전문의로부터 완치 판정을 받았다. 다시 완전체가 된 CIX는 잠시 중단했던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했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과 함께 팬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오랫동안 CIX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멤버들은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CIX 멤버들과 새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IX의 ‘안녕 낯선시간’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에 이은 'HELLO' 시리즈 대서사의 마지막 장이다. CIX는 3연작 시리즈의 일관된 메시지 전달을 위해 전작에 이어 안무팀, 프로듀서, 작사, 작곡자, 뮤직비디오팀, 포토그래퍼 등 모든 스태프를 변경 없이 작업했다.

CIX의 세 번째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