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22 (목)
이달의 소녀, '와이낫?' MV 티저 공개··· '19일 컴백'
이달의 소녀, '와이낫?' MV 티저 공개··· '19일 컴백'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0.1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Why Not?(와이낫?)'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 앨범 '12:00(미드나잇)'의 타이틀곡 'Why No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업템포 스타일의 빠른 비트로 시작되며 'Why Not?'의 일렉트로 팝 사운드로 강렬함과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영상미로 화려함을 더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각각 다른 공간에서 특색을 살린 영상 연출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시켜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문구에서 힌트로 제공된 신곡 'Why Not?'의 하이라이트 부분 가사의 음원이 공개, '아 왜, 아 왜, 아 왜'라는 당당한 느낌의 자아를 추구하는 가사를 통해 신곡의 흥미로움을 더했다.

앞서 이달의 소녀는 개인 및 단체 콘섭트 이미지와 함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한 바 있으며,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 메시지를 공개하며 전 세계 이달의 소녀들과 경계와 선을 넘어 하나됨을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하였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신곡 'Why Not?'이 포함된 새 미니 앨범 '12:00(미드나잇)'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