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9:41 (수)
'컴백' woo!ah!(우아!), 새 앨범 'QURIOUS' 스케줄러 공개 "남들과는 다르게, 나답게"
'컴백' woo!ah!(우아!), 새 앨범 'QURIOUS' 스케줄러 공개 "남들과는 다르게, 나답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1.05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6개월 만에 팬들 곁에 돌아오는 걸그룹 woo!ah!(우아!)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앨범 'QURIOUS'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woo!ah!(우아!)는 6일 콘셉트 포스터를 시작으로, 오는 24일 앨범 발매일까지 개인 콘셉트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신보와 관련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차례대로 오픈한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EXCLAMATION'으로 상반기를 뜨겁게 달궜던 woo!ah!(우아!)가 6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앨범 'QURIOUS'는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았다. woo!ah!(우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성장기 청년들의 복잡한 감정을 '남들과는 다르게, 나답게'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woo!ah!(우아!)의 새로운 시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하는 앨범이 될 것"이라며 "woo!ah!(우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그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오는 24일 두 번째 앨범 'QURIOUS'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