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7:38 (금)
시크릿넘버, '엠카'서 새 싱글 'Got That Boom' 컴백 무대··· "화려하고 강렬한 '불꽃돌'"
시크릿넘버, '엠카'서 새 싱글 'Got That Boom' 컴백 무대··· "화려하고 강렬한 '불꽃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1.05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신곡 'Got That Boom'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걸그룹 시크릿넘버는 5일 오후 6시 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의 무대를 선보인다. 시크릿넘버는 시원한 가창력과 화려한 춤 실력을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신곡 'Got That Boom'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요소를 적절하게 녹인 댄스팝의 곡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크릿넘버의 컬러풀한 비주얼과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크릿넘버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리듬에 맞춰 팔을 강하게 휘두르는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끝판왕'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무대를 보여줬다. 

지난 5월 싱글 'Who Dis?'로 가요계 데뷔한 시크릿넘버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탄탄한 팬덤층을 형성했다.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고, 각종 시상식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멈추지 않는 성장세를 보여줬다.

여기에 지난 4일 공개한 신곡 'Got That Boom'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2시간 만에 조회수 25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로 이뤄진 글로벌 5인조 걸그룹으로 생일, 기념일 등 모든 사람이 가진 자신만의 비밀번호처럼 대중들 마음속에 특별한 존재로 남고 싶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 활발한 활동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