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33 (금)
시크릿넘버, 톡톡 튀는 매력+맷돌춤··· 중독성 甲 'Got That Boom' 화려한 컴백
시크릿넘버, 톡톡 튀는 매력+맷돌춤··· 중독성 甲 'Got That Boom' 화려한 컴백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11.06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뮤직뱅크'를 개성 강한 색깔로 물들였다.

시크릿넘버는 6일 오후 5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4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 무대를 공개했다. 시크릿넘버는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무대에서 시크릿넘버는 5명의 멤버가 마치 하나된 듯한 칼군무로 몰입도를 높였다. 또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과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했다. 

특히 'Got That Boom'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인상적인 비트에 맞춰 팔을 강하게 휘두르는 '맷돌춤'이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곡 'Got That Boom'은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요소를 적절하게 녹여낸 댄스팝 장르의 노래다. 시원한 가창력과 귀에 감기는 랩, 완벽한 호흡으로 완성된 'Got That Boom'을 통해 가요계에 큰 붐을 일으키겠다는 시크릿넘버의 당찬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지난 4일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을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